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로고


새로운 생각으로 미래의 환경을 선도하는 기업

사업소개

입맛을 겨냥한 ‘서울우유아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6-13 17:32

본문

GS25, ‘서울우유아이스크림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88년 전통의 유제품 명가 서울우유와 손잡고 여름철 입맛을 겨냥한 ‘서울우유아이스크림’ 3종을 출시한다.


이번 출시는 지난 5월 GS25와 서울우유의 성공적인 디저트 빵 컬래버 출시를 바탕.


롯데웰푸드는 추억의아이스크림‘대롱대롱’과 ‘과수원을 통째로 얼려버린 엄마의 실수’를 재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각각 ‘돌아온 대롱대롱’, ‘돌아온 엄마의 실수’라는 이름으로 선보이며, 레트로 마케팅으로 다가오는 여름 빙과 성수기 공략에 박차를.


CU에 따르면 지난해 하절기(6~8월)아이스크림매출은 전체의 36%를 차지했다.


5월 16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문을 연 특화 매장 배스킨라빈스 청담점이 중심이다.


롯데웰푸드는 추억의아이스크림'대롱대롱'과 '과수원을 통째로 얼려버린 엄마의 실수(엄마의 실수)'를 재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각각 '돌아온 대롱대롱', '돌아온 엄마의 실수'라는 이름으로 선보이며, 레트로 마케팅으로 다가오는 여름 빙과 성수기 공략에 박차.


[서울경제] 국내아이스크림이 전 세계 입맛을 사로잡으며 K열풍의 새로운 주역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올해는 전 세계적으로 폭염이 예고돼아이스크림수출액이 사상 첫 1억 달러를 돌파할 것이 확실시된다.


문수로 센트레빌 모델하우스


9일 관세청에 따르면 올 들어 1월부터 4월까지.


돌아온 대롱대롱(왼쪽), 돌아온 엄마의 실수(오른쪽).


롯데웰푸드 제공 롯데웰푸드는 과거 단종된아이스크림'대롱대롱'과 '과수원을 통째로 얼려버린 엄마의 실수(엄마의 실수)'를 재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재출시하는 상품은 각각 '돌아온 대롱대롱.


지난해 국내 빙과시장 점유율은 빙그레가 42.


이는 2022년에 이어 2년 연속 1위 자리를 지킨 것으로, 해태아이스크림인수 효과가 본격적으로 반영됐다.


ⓒ백미당 백미당, 여름철 맞아아이스크림보냉백 시즌 한정 출시.


ⓒ백미당 프리미엄아이스크림·커피 브랜드 백미당이 여름을 맞아 '아이스크림보냉백'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안환경연구소
Add : 대전광역시 동구 옛신탄진로 2, 3층(삼성동, 본관) 사업자등록번호 : 177-15-00658
Tel.042-638-7215 Fax.042-638-7216 E-mail.ksel0915@ksel.kr

COPYRIGHT © 2022 Shinan Environmental Laboratory. ALL RIGHTS RESERVED.